“빈 박스만 왔어요” 난리난 삼성 ‘갤럭시 플립4’ 쿠팡 배송 상황

4
https://cdn.moneycode.kr/2022/08/25101753/7c8b39e1-7bf2-48bf-a3ee-bc9f4b9cd5ba.jpg

“개봉했는데 아무것도 안 들어 있네요. 너무 황당하네요”

갤럭시Z플립4·Z폴드4는 지난 16일부터 7일간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97만대가 팔리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런 가운데, 쿠팡에 사전 예약을 통해 ‘갤럭시 Z 플립4’를 구매한 뒤 제품을 받지 못했다는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24일 쿠팡에는 제품을 구매하고 빈 상자만 받았다는 리뷰가 이어졌습니다.

피해자들은 저마다 사진을 찍어 리뷰를 등록했는데요.

사진에는 빈 박스가 담겨 있고, 완충재인 비닐만 덩그러니 담겨 있었습니다.

“비닐봉지만 왔습니다. 황당하네요”, “접수 후 상자 바닥을 보니 쿠팡 테이프 자른 흔적이 있네요”, “일단 신고합니다”

피해자들의 공통점은 배송된 박스의 테이프가 잘린 흔적이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한 피해자는 상담 후 내용을 공유하며 분통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해주지만, 상품도 못 받고 사전 예약 혜택 역시 받지 못한다는 것이었죠.

해당 제품은 사전 예약이었기 때문에 이에 따른 구매 혜택도 따랐죠.

혜택을 위해 사전 예약했던 구매자들이 꽤 많았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또 다른 피해자는 “검색해보니 이런 일이 오래전부터 비일비재한 것 같은데, 개선을 안 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빨리 해결해주시기를 바랍니다”라며 쿠팡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한 피해자는 “(쿠팡 보상팀) 민원 접수되면 당일에 일 처리를 안 하는 게 매뉴얼이라고 함”이라며 구매 후 피해 대처 방법을 공유하기도 했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경악했는데요. “중간에 누가 훔치나 보다”, “와 저걸…”, “최근 전자기기 배송이 진짜 엉망인 듯하다”, “한두 대도 아니고”, “대란 템들은 이런 경우 꽤 있는 듯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쿠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6
+1
1

4

  1. 출고까지 바코드 형식으로 찍혀서 나가고 배송기사가 별도로 관리하기 때문에 쿠팡문제가 아닌듯 합니다. 타 위탁 택배회사에서 배송간 그랬을 수도 있고 사전혜택의 장점을 활용한 자작극일수도

    응답
  2. 바코드 형식으로 출고전까지 현장확인 됩니다. 쿠팡직원이 배송할 경우 고가품은 특별관리 합니다.
    조사하면 밝혀지겠지만 사전판매 장점을 활용한 자작극 사기일수도 있네요. 사람은 안믿어

    응답
  3. 난 쿠팡 절대 안쓰지 한번은 내가 시키지도 않은 물건에주문자명에 내이름이 땋 나중엔 모르는번호로
    주문주소 예전주소로 잘못입력됐다 그건이해해도 주문자명에 내이름이 왜있고 전번이 왜 내전번인데
    따졌더만 쿠팡에선 정보유출된건없다 개소리 어떻게 주문한사람이 내전번을 알고 전화를 하고 미안하다하고 반품 시켜달라하고 찝찝해 죽는줄 그뒤론 회원탈퇴 앱삭제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