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14만원 고든램지버거 뿌린 화제의 여행사… 어디?

0
https://cdn.moneycode.kr/2022/08/25122911/thrtr.jpg
지난 22일 서울 롯데월드몰 고든램지버거 입구. /사진= 강예신 여행+ 기자

지난 22일 서울 롯데월드몰 고든램지 버거 앞. 향긋한 트러플 향기와 대한항공 비행기가 떠오르는 하늘색 스크린에 행인들의 시선이 쏠렸다. ‘또다른 모습의 영국으로 환영한다’는 문구 뒤로 보이는 매장을 가득 채운 사람들. 이들은 한진관광의 영국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행운의 100인이다.

한진관광은 창립 61주년과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을 기념해 영국관광청과 협력해 서울 롯데월드몰의 고든램지버거에서 저녁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10월 출발하는 영국 여행 상품 예약자 중 100명을 무작위 추첨해 현장에 초청했다. 당첨자는 이날 웰컴 드링크 샴페인을 시작으로 대표 메뉴인 1966버거를 비롯해 트러플 프라이, 치킨 윙스 등의 식사 기회가 주어졌다.

고든램지버거 매장 내부 모습. /사진= 강예신 여행+ 기자

고든램지는 영국을 대표하는 요리사이자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스타 셰프로 잘 알려져 있다. 런던 첼시의 ‘레스토랑 고든램지’의 경우 지난 2001년 미슐랭 가이드 스타 3개를 획득한 이래 현재까지 그 자격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 롯데월드몰의 고든램지버거는 고든램지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오픈한 하이엔드 콘셉트의 버거 레스토랑이다.

참가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한 고객은 “평소 고든램지의 1966버거가 궁금했는데 14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돼 먹어보지 못했다”며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풍부하게 들어가 환상적이다”라고 말했다.

다른 고객은 “이색적인 테마의 영국 여행 상품을 발견하고 고민 끝에 예약했는데 운좋게 고든램지버거까지 맛볼 수 있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영국 여행의 설렘이 배가되는 기분”이라는 심정을 밝혔다.

고든램지버거 1966버거 및 트러플 프라이. /사진= 강예신 여행+ 기자

현재 한진관광은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북아일랜드, 웨일즈 등 영국을 구성하는 네 개 지역을 완전 일주하는 11, 12일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작가의 길을 따라 걸어볼 수 있는 영국 문학 산책 투어, 스코틀랜드 고성 투어, 해리포터 스튜디오 견학과 버터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는 머글들의 영국 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 상품을 런칭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고든램지버거의 경우 국내에서 수많은 팬층을 거느린 하이엔드 콘셉트의 버거 레스토랑으로 예약대기 수요가 많아 평소 방문하기 어렵다”며 “고객들에게 영국 여행을 즐기면서 고든램지버거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강예신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