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소개팅 중인 대형로펌 변호사 6기 광수…”눈 너무 높아, 아직 솔로”

0
https://cdn.moneycode.kr/2022/08/26102548/3388c921-325e-46fe-a02b-8a5e48db316f.png

‘나는 솔로’에서 명언을 남긴 6기 광수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6일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6기 광수가 등장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그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이날 광수는 댄스 스포츠 동호회에서 활동하고, 대형 로펌에서 근무하는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직접 근황을 알렸는데요.

광수는 “(방송 후) 좋아해주는 분들이 많았다. 방송에서 봤는데 ‘내 스타일이다, 가볍게 차 한잔 하자’, ‘조카를 소개시켜주고 싶다’ 여러 가지 연락이 있었다”라며 “여러 번 소개팅을 시도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직 솔로였는데요.

광수는 회사를 다니고 있어 사람을 만나는 게 쉽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광수가 대형 로펌에서 근무 중인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데프콘은 “이 모습을 6기 옥순 씨가 보면 달라보일 것 같다”라고 감탄했습니다.

그도 그럴 게, 광수는 6기 옥순에게 “너의 드라마에서 나는 지나가는 조연일지 모르지만, 내 드라마에서 주연은 너였어”라고 인사를 전해 감동을 자아낸 바 있죠. 하지만 최종 커플은 실패했는데요.

그런 광수에게 동료들은 눈이 너무 높다모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 광수가 한 여성과 즐겁게 와인을 마시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의문의 만남에 기대감이 고조됐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됩니다.

<사진출처=SBS Pluse·ENA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