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힐링 여행 BEST4, 우리의 여행 힐링 포인트는?

0
https://cdn.moneycode.kr/2022/08/26104914/jytjtyj.jpg

당신의 힐링을 찾아서
서로 직장인이다 보니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잦은 저희 커플의 힐링 방법은 바로 여행! 저희는 여행으로 스트레스를 팍팍 날려버리는 시간을 가진답니다. 아무도 저희를 모르는 곳으로 떠나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저희만의 시간을 가진다는 게 잠깐 일상에서 로그아웃을 한 느낌이 들거든요ㅎㅎ 아직 자신만의 힐링을 찾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저희가 다녀온 국내 힐링 여행 BEST4에 주목해주세요.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 힐링 포인트를 가진 곳들이랍니다.

01. 외도 보타니아 /거제

초록초록한 가든에서 힐링
거제에서 꼭 가봐야 하는 관광지인 외도보타니아는 해상식물공원이에요. 총 7개의 항구에서 외도로 갈 수 있는데 정해진 시간에만 배가 운행하기 때문에 선착장에서 시간표를 보고 배를 예약했어요.배를 타고 섬에 도착하면 다시 거제도로 돌아가기까지 2시간의 자유시간이 주어진답니다.
외도 보타니아의 가장 높은 장소에 있는 2개의 카페도 들렸는데 공간이 넓지 않아서 저희처럼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기 조금 힘들 것 같더라고요. 찰리가 여름이라 덥다는 후기가 있다고 해서 일찍 출발한 보람이 있었답니다ㅎㅎ 항구에서 외도까지는 30~40분 정도 걸리니 참고해주세요!

이곳은 한 부부가 가꾼 공원으로 1995년 개장되어 3,000여종의 꽃과 나무를 만날 수 있어요.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조각들과 공원들이 마치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섬이 외길이라서 관람로를 따라 크게 돌면 되는데, 2시간 안에 충분히 돌아볼 수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언덕이 있어서 편한 신발을 신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운 날씨, 언덕 등을 감수할 정도로 유럽 느낌 나는 멋진 풍경과 나무들을 자랑하는 국내 힐링 여행지랍니다.

입장료: 성인 11,000원 (승선료 별도)

02. 션샤인 랜드/ 논산

러브가 무엇이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촬영지인 션샤인 스튜디오는 볼거리가 정말 많아요. 사진을 찍기 좋아하시는 분이나 미스터 션샤인을 재밌게 본 분들이라면 힐링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미스터 션샤인에서 나온 ‘글로리 호텔‘이나 미군과 일본군이 대치 했던 곳 등 드라마 장면이 새록새록~ 찰리도 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봐서 서로 ‘여기는 그 장면!’이라고 말하며 마을을 돌아다녔어요. 의복도 빌릴 수 있는데 저희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냥 관람했답니다.

션샤인 스튜디오 옆에는 션샤인 랜드도 있어요. 이곳은 1950년대의 거리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두 곳 모두 건물 내부까지 구경할 수 있어요. 소품이나 가구 등이 너무 리얼해서 저희가 과거로 돌아왔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인기 프로그램 <대탈출3>도 이곳에서 촬영을 했었더라고요ㅎㅎ
찰리와 저 둘 다 카메라를 내려놓을 틈 없이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드라마 애호가인 저희 커플에게 정말 힐링이 따로 없었던 국내 힐링 여행지였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라면 유진 초이가 죽는 기차가 아닐지…(애잔)

운영: 수요일 휴무
입장료: 성인 8,000원

03. 장호항/ 강원

에메랄드 빛 바다 보며 물멍!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장호항은 파도가 없는 바다로 호수처럼 물이 잔잔해요. 물도 맑고 에메랄드 빛이라 카누, 스노쿨링 등 수상레저 명소로도 유명하답니다. 이곳에서 해상케이블카를 꼭 이용해보면 좋은데 케이블카가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발 아래로 보이는 바다가 생각보다 스릴 있었어요! (찰리는 조금 무서워했지만요ㅎㅎ)
케이블카는 현장매표만 가능한데 날씨에 따라 운행을 안 할 수도 있어서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기휴무는 매월 첫번째 세번째 화요일이랍니다.

장호항으로 돌아와 주변을 둘러보는데 바위들로 둘러 쌓인 전경이 무척 이국적인 느낌을 주어서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 것 같거라고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스노클링을 하기에는 둘 다 수영에는 소질이 없어서 투명카누를 타보기로 하고 체험장으로 향했어요. 오전 9시부터 운영하는데 체험시간은 30분 정도에요. 저희는 2명이라 2인승으로 결제했어요. 9월 중순까지는 야간까지 개장해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투명카누: 1인 11,000원
스노클링 장비 대여: 6,000~11,000원

04. 리솜 포레스트/ 제천

힐링하기 좋은 호캉스 여행지로 유명한 리솜 포레스트에 방문했어요. 지금까지 오션뷰 숙소를 많이 찾았었는데 이곳은 초로초록한 숲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천 레스트리’랑 헷갈릴 수 있는데 본관인 포레스트 리솜은 독채로 되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관인 ‘제천 리스트리’는 호텔형으로 객실, 로비, 수영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레스트 리솜을 이용하는 분들도 수영장, 오락실 등의 공용시설은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곳은 자쿠지 스파나 사우나, 인피티니풀 등이 있는 온천형 호텔이라 여름에 많이 방문해요. 인피니티풀에 찰리랑 가봤는데 초록초록한 산이 펼쳐지는 뷰가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랍니다. 또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벨리스파존바위를 깎아 만든 스파존인데 이색적인 느낌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파존이었어요. 실내 스파도 넓어서 호캉스로 이용하기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ㅎㅎ
객실의 퀄리티는 말모~ 저녁에 호텔 주변을 걸어봤는데 곳곳을 조명으로 잘 꾸며 놓아서 산책하기고 좋더라고요. 1박 2일동안 찰리랑 제대로 힐링 호캉스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지금까지 국내 힐링 여행BEST4를 소개해드렸어요. 초록초록한 숲, 푸르른 바다, 알찬 테마파크, 퀄리티 좋은 호캉스까지 다양한 힐링포인트가 있는 곳들이었어요. 저희 같은 커플 뿐 아니라 남녀노소 방문하기 좋은 지역이기도 해서 더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더 많은 국내 힐링 여행 정보를 원한다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