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과몰입 부른 트와이스 ‘톡댓톡’ 뮤비 속 ‘QR코드’의 정체

0

‘트와이스’ 11번째 미니 앨범 ‘톡 댓 톡'(Talk taht Talk) 뮤직비디오 속 의문의 ‘큐알코드'(QR코드)가 팬들을 감동하게 했습니다.

트와이스는 26일 ‘톡 댓 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발매된 11번째 미니앨범 ‘비트윈 1&2′(BETWEEN 1&2)의 타이틀곡이었는데요.

‘톡 댓 톡’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강렬한 퍼포먼슷, 반짝이는 멤버들의 비주얼을 모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븐 애 옆 예쁜 애’라는 트와이스 고유 수식어를 반증했는데요.

뮤직비디오 말미,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큐알코드로 바뀌며 마무리됐죠. 큐알코드에 대한 설명이 따로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는데요.

이 큐알코드는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인식이 되는데요.

큐알코드를 인식시키면 트와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됩니다.

지난 2015년 11월 3일 올라온 글인데요. 트와이스 팬클럽인 ‘원스’가 결정된 날이었죠.

앳된 트와이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올라온 글에는 “많은 팬분들이 ‘원스'(ONCE)라는 단어를 좋아해주셨다. ‘원스&트와이스'(ONCE&TWICE). 한번, 그리고 두번. 뭔가 실과 바늘 같은 느낌을 받았다. 팬분들이 주신 단 한번의 사랑이라도, 저희는 두배의 사랑으로 꼭 보답하겠다”라는 감사 인사가 있었죠.

또 “원스&트와이스. 저희 끝까지 함께 가요. 사랑합니다”라는 마음도 덧붙였는데요.

팬들은 큐알코드의 정체를 확인하고, 해당 글에 수많은 댓글로 감동과 애정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톡 댓 톡'(Talk that Talk) 뮤직비디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