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해체 후 아찔한 볼륨감 자랑한 전직 女 아이돌

0

인기 걸그룹 멤버였던 전직 아이돌이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해 화제다.

에프엑스 출신 루나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주일5회 수영하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지만, 주3회 이상 수영하면서 호흡연습하기+ 물속에서 근력운동및 스트레칭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루나는 흰색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눈길을 끈다.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던 걸그룹 시절에는 상상도 못했던 섹시함이 돋보이는 모습.

또한 루나는 “어릴적부터 아버지께서 노래에 기본은 호흡과 발성이기에 절대로 놓치고 가지 말라 꾸준히 연습해라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춤과 노래를 병행해야 하다보니 호흡이 가빠져 점점 흉식호흡을 쓰게 되고, 성대와 몸이 망가지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새 ‘기본에 충실하자’ 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하나하나 연습해가며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라며 직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루나는 지난 2009년 에프엑스 디지털 싱글 앨범 ‘라차타 (LA chA TA)’로 데뷔했으며, 오는 10월 뮤지컬 ‘케이팝(KPOP)’으로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무대에 데뷔한다.

<사진출처=루나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2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