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동생 닮았어” 사나의 칭찬에 ‘현실오빠’ 조나단이 보인 반응

0

‘트와이스’ 사나의 칭찬에 조나단이 ‘현실오빠’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7일 유튜브 ‘동네스타 K2’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조나단이 만난 게스트는 ‘트와이스’ 사나, 모모, 나연이었는데요.

이날 조나단은 사나, 모모, 나연에게 “누가 제일 먼저 결혼할 거 같냐”라고 물었습니다. 모모는 “누가 제일 먼저 할 거 같냐”라고 되물었는데요.

조나단은 고민했습니다. 이때 사나, 모모, 나연은 한마음으로 조나단 놀리기에 돌입했는데요.

나연은 “나단이는 몇 살때쯤 (결혼할 거냐)”라고 물었죠. 조나단은 당황했는데요. 쉽게 대답하지 못햇죠.

그러자 나연은 “누가 있는 거 같다”라고 장난스레 말했는데요. 사나와 모모도 동조했죠. 조나단은 “아니다. 진짜 아니다”라고 말을 얼버무렸습니다.

이에 사나는 “웃을 때 귀엽다. 동생분이랑 웃을 때 닮았다”라고 칭찬했죠.

사나가 말한 동생은 파트리샤인데요. 조나단과 파트리샤는 ‘현실남매’ 면모를 자주 드러내곤 했죠.

그런 만큼 조나단은 표정관리에 실패했는데요. 흔들리는 동공과 어색한 입꼬리가 클로즈업 돼 폭소를 불렀습니다.

네티즌들은 “현실남매에겐 절대 칭찬이 아니다”, “동공지진 너무 웃기다”, “파트리샤가 보고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6일 11번째 미니 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를 발매,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사진출처=유튜브 ‘동네스타K2’>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1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