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 절대 금지” 소속사 통해 긴급 공지한 정우성

0

배우 정우성이 팬들에 긴급 공지를 남겼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28일 인스타그램에 “이번 주도 뜨거운 ‘헌트’ 무대인사! 정우성 배우가 특별한 공지를 알린다. 여러분 프로포즈 하시면 안 된다”고 글을 게재했습니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정우성이 “또 프로포즈 당했다. 여러분 프로포즈 하시면 안 된다. 여러분이 손해”라며 “금지된 사랑”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는데요.

정우성은 최근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 무대 인사에서 한 팬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는데요. 한 여성팬은 꽃다발을 든 채 “30년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며 프로포즈 했습니다.

정우성은 이에 “안 받겠다”며 손사래를 치며 거절했는데요. 지난 27일 열린 ‘헌트’ 흥행 감사 앙코르 쇼케이스에서 또 한 번 프로포즈를 받은 것.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금지된 사랑 1일차다”, “승부욕 자극한다”, “전혀 손해 아니다” 등 오히려 설렌다는 반응을 보냈습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 분)의 이야기입니다.

이들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사건과 직면하면서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정재가 각본, 연출, 연기까지 모두 담당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이정재와 정우성의 재회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사진출처=아티스트컴퍼니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