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행 중 가슴골 노출하고 춤춘 女 BJ에 엇갈린 반응

0
https://cdn.moneycode.kr/2022/08/29103515/66034ec1-dec8-4d74-9f28-dd15b3220ec6.jpg

인도 여행 중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현지 남성들 앞에서 춤을 춘 아프리카TV 여성 BJ들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엇갈렸는데요.

아프리카TV에서 채널을 운영하는 BJ A씨는 28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BJ B씨와 함께 인도 현지 길거리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춤을 추는 콘텐츠를 진행했는데요.

그런데 눈에 띄는 건 두 사람의 옷차림이었습니다.

이들은 가슴골이 보이고 짧은 톱 등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있었죠.

두 사람은 현지 길거리에서 섹시 댄스와 코믹 댄스를 연달아 췄습니다.

자신들이 촬영 중인 카메라를 향해 가슴·엉덩이 등 신체 부위를 클로즈업하는 동작을 취하기도 했죠.

많은 남성은 이들이 춤추는 모습을 뒤에서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몇몇은 휴대전화를 들고 촬영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BJ들이 박수를 요청하자 인도 남성들이 무뚝뚝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해당 장면은 ‘실시간 목숨 건 아프리카 방송 근황’ 등의 제목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캡처되어 올라왔습니다.

내용은 급속도로 확산했고, 네티즌들의 걱정이 이어졌죠.

“진짜 사고 나겠다”, “카메라 뒤쪽에 경호원 있나”, “해 떨어지기 전에 호텔로 피신해라”, “나 인도 오래 살았는데 온몸을 사리로 감아도 외국인이면 무조건 쳐다보는데 진짜 너무 위험한데 안전 귀가했으면 좋겠다”, “왜 하필 인도에서”, “남자랑 같이 다녀도 성폭행하는 동네인데”, 성범죄 대상이 될까 봐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행동이 너무 무모했음은 물론, 이후 미칠 부작용에 대해 우려하기도 했는데요.

“저분들은 저러고 가버리면 그만이지만, 현지에 살거나 유학하는 사람들만 저 피해를 고스란히 볼 수 있다”, “인도 여자들이 보면 조롱당하는 기분이겠다”, “왜 남의 나라까지 가서 민폐를 끼치나”, “그쪽 문화를 존중하지 않는 것이 보기 좋지 않다”, “자신들 발로 간 거니, 도움 청하지 말라”, “이런 거로 콘텐츠 장사할 생각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판하는 네티즌도 보였습니다.

반면 “첫째 날에 저 여자분들이 ‘우리가 성폭행을 당하든 납치를 당하든 죽든 우리가 당하는 일이다. 상관없다’라고 못 박고 시작했다”며 “그 뒤로 마음 편히 보고 있다”는 네티즌도 있었습니다.

<사진 출처=온라안 커뮤니티, 아프리카TV BJ 영상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