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로드서 춤을…’나는 솔로’ 6기 영식♥정숙의 특별한 결혼식(영상)

2
https://cdn.moneycode.kr/2022/08/29103524/c6119aa3-6324-4b66-8258-dd90fe85fca9.jpg

나는 솔로’ 6기 영식(이하 가명), 정숙이 유쾌한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정숙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전날(27일) 결혼식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신랑 신부 단독으로도 뮤지컬 입장할 수 있다”는 멘션과 함께 “신랑 신부 동시 입장. 신랑 신부 단독 뮤지컬 웨딩. 재미 있는 신랑 신부 입장. 라라랜드 ‘어나더 데이 오브 선'(Another Day of Sun) 눈물 방지 입장곡, 신나는 입장곡, 댄스 입장”이라고 해시태그를 남겼는데요.

영상 속 결혼식에는 영화 ‘라라랜드’의 OST가 흘러나왔습니다. 마치 뮤지컬 한 장면 같은 버진로드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사람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동시입장했는데요. 화려한 꽃 장식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정숙은 “결혼식 전날 밤에 제가 기획해서 당일 메이크업샵에서 오빠가 완성한 신랑신부 입장씬! 여러분도 부담 없이 준비하실 수 있다. ‘유튜브에서 대박 난 신랑신부 단독 뮤지컬 웨딩’ 이라는 타이틀 붙을 수 있게 되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는데요.

네티즌들은 “둘이 진심 천생연분”, “보기만 해도 행복하다”, “아침부터 영상 보고 힐링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들 부부는 지난 4월 방송된 SBS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로 처음 만났습니다.

방송을 통해 결혼 예정임을 공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출처=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5
+1
4
+1
1
+1
3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