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언제 할 거야?” 매형 질문 들은 한정민, 조예영에 “미안”(영상)

0
https://cdn.moneycode.kr/2022/08/29122630/0b571058-b978-4c15-bb41-404063319c81.jpg

‘직진 커플’ 한정민과 조예영이 재혼에 대한 속내를 내비쳤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는 한정민, 조예영 커플의 동거 하우스에 온 첫 번째 손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손님으로 찾아온 남성은 다름 아닌 한정민의 매형. 그는 조예영의 첫 인상에 대해 “인상이 엄청 좋다. 웃는 상이다”고 칭찬했는데요.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중 추후 결혼 계획에 관한 질문이 나왔습니다. 매형이 “혹시 결혼하게 된다면 언제쯤 하고 싶다 얘기한 적이 있느냐”고 물어본 것.

이를 들은 한정민은 옆에 있던 조예영을 향해 “미안”이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또 매형에게 “내가 (경제적 여유) 없이 해본 결혼이 있지 않느냐. 예영이도 그것 때문에 분명히 힘들 것”이라며 “똑같은 절차를 밟기 싫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했습니다.

이어 “목표치를 못 채워도 조금 더 가졌을 때 결혼하고 싶다”고 덧붙였는데요.

이에 매형은 “나도 돈을 아껴 쓰거나 모으는 스타일은 못 된다. 근데 결혼하고 나니 그게 가능해지더라”면서 “처남 말대로 좀 더 모아서 결혼하고 싶은 생각도 맞을 수 있는데 결혼하면 더 빨리 모을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는 더불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시간을 그런 걸로 허비할 수도 있다”고 말해 MC들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이 같은 조언에 조예영은 “뭐가 정답인 게 없는 것 같다”며 한정민을 바라봤는데요.

매형은 “서로 끌리면 하루라도 빨리 결혼하는 게 맞을 수도 있고, 반대로 너무 섣부른 판단이 될 수 있으니 알아서 잘해서 쌍둥이만 빨리 잘 낳았으면”이라고 바람을 전했습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MBN>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