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발이 너무 강력해서 당선되었다는 강원도지사

0
https://cdn.moneycode.kr/2022/08/30104937/rtgtrg.jpg

영화 <정직한 후보2> 티저 예고편 공개

전편보다 훨씬 더 강력해진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정직한 후보2>가 이어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티저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정직한 후보2>의 티저 예고편은 쌍으로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경력자 라미란과 신입 ‘진실의 주둥이’ 김무열의 정체를 공개하며 전작을 뛰어넘는 웃음 스케일을 향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 국회의원, 현재는 서울 시장 선거에서 떨어진 후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이 다시 한번 재기의 기회를 잡고, 기적적으로 강원도 도지사에 당선되지만 그의 비서 ‘박희철’과 함께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예상치 못한 혼돈을 예고해 영화를 향한 궁금증을 키운다.

또한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예사롭지 않은 코믹 케미스트리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원조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뿐만 아니라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믿고 보는 연기 내공과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무장한 ALL NEW 주둥이 군단은 전작보다 더 강력한 웃음 폭격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더 세고, 더 강력한 웃음으로 무장해 돌아오는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개봉한다.

-줄거리-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은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며 고향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다. 하지만 정직하면 할수록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지지율 앞에 다시 뻥쟁이로 돌아간 그 순간,‘주상숙’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 이번엔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까지 주둥이가 쌍으로 털리게 되는데…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