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 ‘정국’으로 가득찼습니다.
지난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BTS) 정국 생일을 3일 앞둔 서울의 근황이 올라왔습니다. 그는 오는 9월 1일 생일을 맞이하는데요.
서울 곳곳에는 정국의 팬들이 그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버스, 지하철, 택시에서도 그의 생일을 알리며 ‘정국 데이’를 축하했죠.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건대, 이태원 등에는 커다란 전광판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국의 여러 모습을 담고, 그를 소개하는 영상이었죠. 또 ‘정국아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로 그의 생일을 축하했는데요.
심지어 롯데월드에도 정국이 등장했습니다.
놀이기구보다 더 눈에 띄는 생일 광고를 볼수 있었죠.
이외에도 여러 주요 지역에 정국을 위한 축하가 이어졌는데요. 그를 위한 카페도 서울에 300여 곳이 운영됐죠.
서울 곳곳이 모두 ‘정국’이었습니다.
‘아미'(BTS 팬클럽명)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자신이 본 정국 생일 축하 전광판, 플랜카드 등을 찍어 인증했는데요.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인증 사진을 찍기도 했죠.
네티즌들은 “이정도면 축제 수준이다”, “정국 클래스 장난아니다. 서울이 온통 정국이다”, “정국은 어딜가든 축하 받는 기분이 들겠다.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트위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25
+1
5
+1
1
+1
정국이가 무슨 역사 속 위인도 아니고 정국이 생일이 무슨 국경일도 아니고 정국이 빠순이들 엄청 좋아라하고 또 난리치겠네요. 침질질흘리면서 정국이 사진 감상하겠지요. 아예 태극기를 전국적으로 개양하지 그래요
방탄말고도 블랙핑크같은경우에도 유명해서 생일때 저런식으로 꾸며질걸요.님이 말하시는거 빠순이까진 아니지만 팬입장에선 되게 듣기 불편합니다.방탄이 그냥 처음부터 저렇게 됬던건 아니잖아요.방탄이 열심히 활동을 꾸준히 해왔고 노력을 했다는증거 아닐까요?(정국아 생일 미리 축하해!아프지 말고 늘 건강하게 웃으며 활동해줘.존재해줘서 고마워ㅜ사랑해)
그냥 하는것도 아니고 정국이 생일축하한다고 팬들이 자기 사비 들여가며 광고걸은건데 문제라도?
이정도면위인이지 뭐가그리불편하심?
지는 질투에 부들부들 거리면서 뮌 남이 꼴 사나운거 걱정하는지 ㅎ
지는 질투에 부들부들 거리면서 뮌 남이 꼴 사나운거 걱정하는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