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 내린 택시 아래로 발을 ‘슬쩍’…블랙박스에 딱 걸린 부부(영상)

0

아내와 함께 택시를 탄 남성이 택시 밑으로 발을 급하게 밀어 넣는 장면이 블랙박스에 포착됐습니다.

지난 31일 YTN에 따르면 사건은 같은 달 27일 오후 6시쯤 서울 장위동 주택가에서 발생했는데요.

당시 차량 측면에 설치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여성이 먼저 택시에서 내리는 모습이 담겼죠.

곧이어 남성이 따라 내리는데요.

해당 남성은 바지의 허리춤을 잡아 올리며, 떠나는 택시를 지켜봅니다.

슬쩍 걸어가던 남성은 갑자기 빠른 속도로 뛰어와 택시 뒷바퀴 쪽으로 발을 집어넣었는데요.

이 상황은 고스란히 블랙박스에 찍혔습니다.

부부는 이 사실을 알지 못했고, 택시가 발을 치고 지나갔다며 신고를 한 뒤 택시 기사 A씨에게 보험 처리를 요구했죠.

피해 택시 기사는 인터뷰에서 “보험사 직원이 나와서 블랙박스를 확인하니까 거짓이라는 걸 알게 됐다”며 “동료들이 이런 사건(보험사기)이 비일비재하다고 해서 지난 7월에 블랙박스를 달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이 부부를 불러 조사할 예정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지난 7월 경기도 용인에서도 버스에서 내린 뒤 뒷바퀴에 일부러 발을 밀어 넣어 자해공갈을 시도하는 듯한 한 승객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를 발견한 버스 기사가 제지하자 승객은 고개를 숙여 인사한 뒤 자리를 떠났습니다.

한편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보험 사기 적발 규모는 매년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지난해 적발된 보험사기 금액은 9천400여억 원, 1조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적발되지 않은 보험사기 규모는 적발액의 5~6배에 달해 수조 원에 이를 거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YTN, 보배드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