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 손잡고 데이트?” 사진 한장에 '돌싱글즈3' 최동환♥이소라, 열애설 재점화

1
https://cdn.moneycode.kr/2022/09/02142731/b8bd6b5a-ae18-4d2d-9e61-90bf44695ef8.jpg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로 추정되는 데이트 사진이 확산해 이목이 쏠렸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동환, 이소라의 데이트 목격담이 전해져 화제가 됐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이들로 추정되는 한 커플의 뒷모습 사진이 확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발머리의 여성과 안경에 모자를 눌러쓴 남성이 동대구역에서 다정히 손을 맞잡고 걸어가고 있는 모습.

특히 사진 속 남성의 차림은 최동환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과 비슷했죠.

앞서 지난 30일에는 한 네티즌이 최동환의 SNS 댓글을 통해 목격담을 남기기도 했죠.

네티즌은 “저 일요일에 동대구역에서 이소라님이랑 손잡고 있는 거 봤어요! 축하드려요!”라고 했습니다.

사진이 공개되며, 이러한 목격담에 힘이 실리고 있는데요.

MBN·ENA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최동환과 이소라, 최종 선택에서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죠.

최동환은 최종 선택으로 이소라를 택했지만, 아이 셋을 두고 있던 이소라는 “동거에 돌입하는 순간 아이들에게 재혼한다는 느낌을 줄 것 같아서 힘들었다”라며 선택을 포기한 바 있는데요.

이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다시 만나기를 바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돌싱글즈3’에서 한정민이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스포가 될 수 있어 말 못한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를 두고 MC 이지혜는 “주변에서 소라 씨와 동환 씨가 커플이 아니냐는 추측이 너무 많다”며 “사실 우리가 너무 염원하는 커플 아니냐”고 최종 선택에서 불발된 커플 최동환, 이소라를 언급했죠.

이어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비밀 커플의 정체, 스페셜 방송에서 공개됩니다”라고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이 끼고 있는 반지가 비슷하다는 점 등을 빌어 이들이 커플링을 나눠 낀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과연 이들의 이야기를 ‘돌싱글즈3’ 스페셜 방송에서 공개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MBN·ENA ‘돌싱글즈3’>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5
+1
3
+1
2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