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자 딸램씨” 움직이지 못하는 '반려견' 위해 침대까지 제작한 배정남

15
https://cdn.moneycode.kr/2022/09/04123230/10a10ccd-162e-4e51-b8d6-7a5dc8c22b8b.jpg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디스크 수술 후 퇴원한 반려견 벨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4일 배정남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병원 퇴원 후 첫 바깥공기!! 벨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직접 손수 제작해주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반려견 벨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퀴 달린 침대에 누워 있는 벨의 모습이 담겼죠.

힘없이 누워 있던 벨은 배정남의 손길에 반응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머리 아래 받쳐놓은 베개는 물로, 떨어지지 않도록 감싸놓은 부분까지 반려견을 향한 그의 섬세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그는 “바깥 공기가 이래 소중하다니..작은 것들이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요즘.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힘내자 우리 딸램씨”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배정남은 벨이 지난달 급성 디스크로 인해 앉지도, 서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다행히 수술을 마치고 비교적 건강한 모습을 찾은 듯한 벨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김정남은 그간 도베르만 종 반려견 벨을 SNS와 방송을 통해 종종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벨의 상태를 접한 네티즌들은 응원의 댓글을 남기며, 벨의 쾌유를 빌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배정남 SNS>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4
+1
12
+1
182
+1
4
+1
21

15

  1. 배정남의 개 도베르만 벨이 왜 생태가 많이 나빠졌지?동물병원 가서 더 나빠진것 아냐?동물병원 에 개보다 못한것들이 배정남의 돈을 많이 뜯어 먹으려고 벨의 상태를 악화시킨것 냐?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