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에스컬레이터로 짐 옮기던 女…순식간에 흉기로 변한 캐리어

1

에스컬레이터 위에 여행 가방을 올려 둔 여성의 행동으로 인해 한 여성이 목숨을 잃을 뻔한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습니다.

5일 MBC는 중국 항저우시 한 지하철역에서 당시 상황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탄 여성 A씨가 위에서 굴러떨어진 여행 가방에 맞아 쓰러진 것인데요.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성 B씨가 커다란 여행 가방을 에스컬레이터에 올리는 모습이었죠.

캐리어를 손으로 잡지 않은 채, 그냥 올려 두었는데요. 이내 홀로 내려가던 캐리어는 흔들거리더니 중심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그러더니 빠른 속도로 미끄러져 내려가기 시작했죠.

아래 있던 A씨는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캐리어를 발견했고, 서둘러 에스컬레이터 아래로 내려가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러나 무서운 속도로 굴러떨어진 캐리어는 A씨가 몸을 피할 새도 없이 그대로 부딪혔습니다.

캐리어는 A씨의 다리 쪽을 쳤고, 충격으로 A씨는 그대로 뒤로 쓰러졌죠.

이후 역무원이 곧바로 출동했고, 에스컬레이터 전원을 끌고 수습에 나섰는데요.

A씨는 허리를 다쳐 병원에 이송됐습니다. 다행히 현재 안정을 찾은 상태로 알려졌죠.

B씨와 그의 가족들은 A씨에게 사과했으며, 치료비를 부담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경악했는데요.

“파란색 캐리어도 같이 보낼 생각이었나”, “혼란스럽다”, “캐리어를 사람이 안 잡고 그냥 보내다니”, “가방 떨어지는 데 가만히 있다니”, “아이가 서 있었으면…아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짐이 있는 경우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게 좋은데요.

부득이하게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야 할 경우에는 반드시 짐을 잡고 타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MBC, 트위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8
+1
0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