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래, 집이!”…김종국 극대노한 김희철의 '뉴 올화이트 하우스'(영상)

5
https://cdn.moneycode.kr/2022/09/06101136/dcfb53a5-038d-4111-ab48-c32ac9e1aabe.png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새 보금자리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4일 SBS-TV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309회 예고편에서는 김희철의 ‘뉴 올화이트 하우스’가 공개됐습니다. ‘흰철이’라는 별명이 있는 그의 새 집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김희철은 미우새 멤버들을 집에 초대했습니다. 아직 가구나 물건은 들여오지 않은 상태였는데요.

김종국은 “뭐야, 집이 왜 이래”라며 놀랐는데요. 오민석은 “너무 어지럽다”라고 당황했습니다. 반면 김희철은 “깔끔하지?”라며 만족한 모습이었죠.

그도 그럴 게, 식탁과 의자 외 아무 것도 없는 집은 벽부터 바닥까지 전부 새하얬습니다.

김희철은 미우새 멤버들과 자장면을 먹었는데요. 그는 “흘리지만 말고 먹어”라고 ‘흰철이’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상민은 음식을 꺼내려 했는데요. 그의 행동에 김희철은 민감하게 반응했죠. 혹여 바닥에 무언가 흘릴까 걱정이 됐던 것.

김종국은 이 모습을 지켜보다가 버럭했는데요. 그는 “야, 집이 뭐 이래? 불편해 집이”라고 분노했습니다. 김희철은 아랑곳하지 않았는데요.

해당 장면,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진·영상출처=SBS-TV ‘미운 우리 새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8
+1
3
+1
3
+1
7
+1
4

5

  1. 아따 ~ 허벌나게 ~ 좋컷쏘잉 ~ 허벌나게 money 벌어샀나보우잉 ~ 뭐해서돈을벌어샀쓸까잉 ~ 남 등 처먹었고 회사에서내준것아니것쓴께잉 ~ 아따 ~ 저가뭘혀서돈을벌어싸~ 잉 ~ 그러들안냐잉 ~~~~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