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콘서트서 팬들에게 싹싹 빈(?) 이영지(ft.헤이즈)

0

래퍼 이영지가 ‘몬스타엑스’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의외의 호소(?)를 했습니다.

지난 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이 열렸습니다. 3년만에 서울에서 열린 오프라인 콘서트인 만큼 많은 팬들이 열광했는데요.

팬들 가운데 눈에 띄는 인물이 있었습니다. 이영지였는데요. 이영지는 몬스타엑스 콘서트를 보기 위해 참석했죠.

그런데 그는 팬들을 향해 싹싹 빌었는데요. 이유는 ‘나에게 관심을 갖지 말아달라’는 거였죠.

팬들이 찍어 공유한 사진에서 이영지는 머리를 감싸고 절규하고, 손으로 엑스(X)자를 표시했는데요. 앞을 보라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도 했죠.

하지만 관심은 계속 됐는데요.

함께 콘서트를 관람하러 온 헤이즈는 시선집중에 자리를 옆으로 옮긴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죠.

또한 지난 5일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몬스타엑스 공연 후기”라며 사진을 1장 올렸는데요. 스탠딩에 서 있는 팬들이 모두 이영지를 지켜보고 있었죠.

네티즌들은 이영지의 사진을 보고 “왜 절규했는지 이해가 된다”, “헤이즈 와중에 손절하는 거 웃기다”, “이게 스타의 삶이다. 웃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트위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