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경 “'우영우' 단톡방서 제일 대답 안 하는 사람은..OOO”

0
https://cdn.moneycode.kr/2022/09/07100350/ae351a45-88a0-4e31-ae10-db6ab327e5de.jpg

배우 하윤경이 드라마 ‘우영우’ 멤버들과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지난 6일 유튜브 ‘1stLook’ 채널에는 ‘봄날의 햇살 하윤경의 밸런스 게임! 권모술수VS태수미. 봄햇살읫 선택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영상에서 하윤경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MBTI’와 ‘사주’ 중 전자를 고른 하윤경은 “둘다 사실 재미로만 보는 편이다. 사주는 사실 내가 저 사람의 사주를 본다고 해서 그 사람을 파악할 수 있는 건 아니지 않나. 그래서 상대적으로 MBTI가 재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또 ‘전화’보다는 ‘문자’를 선택하며 “전화공포증이 있는 것 같다. 일단 문자로 나의 용건을 공유한 뒤에 전화를 하는 게 내 마음도 편하다. 상대방도 나한테 문자로 먼저 용건을 말해주고 전화해줬으면 좋겠다. 이별 통보라면 전화로 먼저 해야한다. 진짜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목소리로 전달하는 게 맞는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우영우’ 단톡방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하윤경은 “거기서 매일 떠든다. 너무 친해져서 각자 소식이 들리면 바로 공유하고 농담 따먹기도 한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말을 먼저 시작하는 사람은 강기영이고, 거기에 반응하는 사람은 나랑 주종혁이다. 박은빈은 초반에 말이 많진 않았는데, 이제 우리에게 마음을 열었는지 말을 많이 하더라”며 “강태오는 잘 대답을 안 한다. 어쩌다 한 번씩 재미있는 말을 하거나 사진을 보낸다. 안 읽는 것 같진 않다. 가끔씩 대답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출처=1stLook, 강기영 SNS>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