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마음 아팠다” 허성태, '허카인 댄스'에 대해 해명하고 싶었던 것

0
https://cdn.moneycode.kr/2022/09/07113348/53192e3f-908a-465b-82b4-d99fed0b73ad.jpg

농익은 ‘허카인’ 댄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허성태. 그가 허카인 댄스에 대해 해명하고 싶었던 것이 있다고 하는데요.

6일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는 배우 허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허성태는 많은 인기를 끌었던 ‘허카인’ 댄스에 대해 털어놓았는데요.

허성태는 “언젠가는 꼭 말씀드려야겠다고 생각했던 게 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습니다.

앞서 다양한 ‘SNL 코리아’에서 망가짐을 불사한 이유에 대한 기사가 났었는데요.

다른 예능에 비해 월등히 높은 출연료를 이유로 꼽으며, 한 배우가 한 회 출연료로 1억 원 이상을 받았다는 점을 언급했죠.

이에 다른 호스트들 역시 상당한 출연료를 받았을 것이라는 추측했는데요.

허성태는 “(언급된 개런티) 정말 너무나 터무니없는 금액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말에 대해 “너무나 가슴이 아팠다”고 덧붙이기도 했죠.

그는 “저는 신동엽 선배님을 너무나 좋아하고, SNL 팬이다”라며 “다른 장르에 열정을 다해 도전하고 싶었던 마음뿐이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나 반응이 큰 금액을 받았기 때문에, 춤을 추는 것이 가능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져 많이 속상했다고.

허성태는 다시 한번 “열정적으로 하려고 했다는 것만 말씀드리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허카인 마음 약하고 착한 아저씨예요”, “프로그램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게 멋있고 재밌다”, “상처받지 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SNL>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