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m 높이에서 그대로 추락한 놀이기구…”사고 후 직원들 도망쳤다”

0
https://cdn.moneycode.kr/2022/09/07141647/f770ef6b-70b4-4e0e-a3cc-5c06b7ac21f1.gif

인도에서 ‘자이로드롭’과 비슷한 형태의 ‘드롭 타워’ 놀이기구가 추락해 최소 10명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5일(현지 시각) 인도 매체 NDTV를 비롯한 해외 매체들은 지난 4일 오후 9시께 인도 북부 펀자브주 모할리의 한 무역박람회장에서 놀이기구가 추락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놀이기구는 기둥에 매달린 좌석을 수직으로 끌어올렸다가 급하강시키는데요.

지면으로 떨어지기 직전 제동 장치가 작동해 멈추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이날 해당 놀이기구는 제동 장치가 작동하지 않았고, 15m 높이에서 그대로 추락했죠.

공개된 영상에서 탑승자들은 지면과 그대로 부딪히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를 지켜보고 있던 목격자들은 놀라서 비명을 질렀습니다.

매체는 놀이기구가 땅에 부딪히는 충격으로 일부 승객들이 벨트가 풀려 밖으로 튕겨 나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또한 사고 직후 박람회 관계자와 놀이기구 운영사 직원들이 현장을 도망쳤는데요.

매체는 “주최 측의 대처가 도마 위에 오르는 등 비난이 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현장에는 구급차가 마련돼 있지 않아, 부상자들은 경찰차를 타고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 사고로 어린이와 여성 등 놀이기구에 탔던 10명이 머리와 목 등에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으며,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와 주최 측의 과실 유무를 조사 중입니다.

<사진·영상 출처=트위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