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강에서 포착된 괴이한 생명체…”거대한 장어 같았다”(영상)

0
https://cdn.moneycode.kr/2022/09/08100320/881d4389-d8a1-4d28-b64c-e8c813b36ef7.jpg

“정체 모를 괴생명체가 한강에 나타났다?”  

한 제보 영상에 포착된 기이한 생명체를 두고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JTBC ‘사건반장’ 측은 지난 7일 짧은 분량의 제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제보자 A 씨는 전날인 6일 오후 서울 반포대교를 지나던 중 한강에서 유영 중인 거대한 생명체를 목격했는데요.

실제로 영상에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해양 생명체가 담겼습니다. 길쭉한 형태로 알파벳 ‘S’자를 그리며 이동했습니다.

A 씨는 “눈으로 보기에 크기가 10m 정도 되는 거대한 장어 같았다”며 “너무 무섭고 놀라운 광경이어서 정체를 꼭 밝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는데요.

도민석 국립생물자원관 양서·파충류 연구사는 “(제보) 영상으로만 봤을 때 너무 멀리서 찍어서 무늬 등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면서 “(어류인지 파충류인지) 종을 판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파충류나 뱀일 경우에는 외래종일 확률이 높다. 최대 8~9m인 뱀들이 애완용으로 키워지는 경우가 있으니 대형 뱀일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지훈 변호사는 “크기로 봐서는 아나콘다 같은데 국내엔 서식할 수 없다. 뱀인데 되게 큰 뱀 같다”고 놀라워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영화 ‘괴물’ 실사판 같다”, “실제로 보면 너무 무서울 듯”, “애완용 뱀 몰래 버린 게 가장 현실성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JTBC>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