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차이 심했는데…” 강유미가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이유(영상)

4
https://cdn.moneycode.kr/2022/09/08100359/7eb2300c-0948-4cb8-bd78-8fc2d79af459.jpg

개그우먼 강유미가 한 편의 콩트로 이혼 심경을 풀어놨습니다.

강유미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돌싱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는 “이 영상은 매우 진지하다’, 절대로 개그우먼 강유미가 아니다’는 자막으로 해당 영상이 본인과 무관함을 밝혔는데요.

다만 이혼 6개월 이후라는 설정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실상 본인의 이야기를 우회적으로 담은 것.

강유미는 “자책 반 원망 반으로 하루 하루가 지나갔다”며 “없으면 죽는 것 같더니 그런 시간도 지나가고 세상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반반이라는 걸 실감한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함께 살 때의 즐거움이 사라졌지만 함께 살 때의 고통도 사라졌다”면서 “아플 때 병원에 데려다 줄 사람이 없어졌지만 그 사람 때문에 마음 아픈 일이 없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혼을 결심하게 된 원인으로 성격 차이를 거론했는데요. 결혼 전부터 너무나 다른 성향이었다는 것.

강유미는 “결혼에 대한 확신이 반반이었는데 나이로 인한 조바심 반 사랑 반으로 흐린 눈이 돼 식을 올렸다”며 “딴에는 조심성을 가지고 임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남들 인정과 시선에 부합하고 싶은 결핍과 욕망에만 휘둘린 철딱서니 없는 애였다”고 자책했는데요.

전 남편에 대한 묘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그는 “그래도 여길 같이 걸을 땐 좋았는데. 사실 좋았던 기억이 너무 많다”면서 “보고 싶기도 하고 원망스럽기도 하고. 아직은 반반이다”고 속내를 내비쳤습니다.

앞서 강유미는 지난 2019년 8월 비연예인 남성과 혼인했으나 결혼 3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강유미 좋아서 하는 채널’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
+1
5
+1
4
+1
6

4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