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부터 집안 곳곳이 갤러리…럭셔리 화이트 하우스 공개한 엄정화

0
https://cdn.moneycode.kr/2022/09/14142100/891ac474-1d26-4848-9958-a718124eb744.png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집을 공개했습니다.

엄정화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룸 투어’ 영상을 올렸습니다. 새롭게 인테리어를 한 자신의 집을 소개했는데요.

엄정화는 “오늘 드디어 저의 (새로워진) 집을 공개하게 됐다. 사실 비밀에 싸여 살고 싶기도 했다”라며 팬들을 위해 집 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집 공개는 현관부터 시작했는데요. 엄정화의 사진이 커다랗게 액자로 걸려 있었죠. 사진에는 좋아하는 시 구절도 적혀 있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거울도 평범하지 않았는데요. ‘그론다 미러’였습니다. 엄정화는 이탈리아 포스트모더니즘의 특징을 지닌 작품이라고 설명했죠.

이어 거실을 보여줬습니다. 거실을 화이트톤이었는데요. 소파를 분리해 공간을 다양하게 썼습니다.

한쪽 소파에서는 정원을 바라볼 수 있었는데요. 정원도 화이트톤 가구들을 배치했으며, 나무와 어우러져 청량한 느낌을 줬죠.

엄정화는 책을 참 좋아한다며 새로운 책장을 공개했는데요. 독특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여러 가지 색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었죠.

또한 엄정화의 집 곳곳에는 사진, 그림 작품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조명이나 테이블 등 가구, 인테리어 소품도 범상치 않았죠. 집안 전체가 갤러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네티즌들은 “감각적으로 새단장한 인테리어에 눈호강 제대로 했다”,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들의 향연. 정말 멋지고 부럽습니다”, “인테리어 진짜 예쁘다. 집구경 하는 게 이렇게 재밌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엄정화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