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를 여자로 생각해본 적 있다? 없다?”…차현승 칼답변에 극대노한 선미

0
https://cdn.moneycode.kr/2022/09/18090126/5e3b9b81-6223-4cc1-816d-8840c204fcae.png

가수 선미가 댄서 차현승에게 극대노했습니다.

지난 15일 유튜브 ‘선미의 쇼!터뷰’에는 차현승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댄서와 가수로 많은 무대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이날 선미는 차현승과 열애설을 언급했습니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선미와 차현승이 사귄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두 사람 다 알고 있었죠.

차현승은 “안무 수위가 좀 우리가 쎄지 않냐. 그거(무대)를 지금 몇 년을 그렇게 같이 했는데 이미 사귀고 있는 거거나 그게 아니면 내가 취향이 다른 쪽일 거라고 (했다)”라고 말했는데요. 

선미도 인정했죠. 그러면서 차현승에게 “그런 소문이 있는 김에 오빠는 선미를 여자로 생각해본 적이 있다? 없다?”라고 물었는데요.

차현승은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없다”라고 단호하게 답했습니다.

선미는 “뭐야. 아니!”라고 소리치며 일어섰는데요. 자신이 ‘없다’를 말하기도 전에 칼같이 대답한 것에 서운해했죠.

이에 차현승은 “진짜 말 안 듣고 뺀질대는 말광량이 동생 같은 느낌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선미는 “왜 없는데? 어떻게 없냐”라며 여전히 서운함을 드러냈는데요. 그러면서 시청자들이 왜 없는지 궁금해할 거라며 이유를 물었습니다.

차현승은 “너를 알기 전까지는 팬이었다”라고 고백했는데요. 하지만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추며 가족 같은 존재가 됐다고 애틋함을 전했습니다.

한편 차현승은 최근 넷플릭스 ‘솔로지옥’, 엠넷(Mnet) ‘비 엠비셔스’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출처=유튜브 ‘선미의 쇼!터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