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채널 수익 12만원…육아하면서 하기 힘들어”

0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유튜버 최고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최고기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게임 채널 따로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사한다고 응원해주시고, 이사해서 성공하라, 솔잎이랑 잘 살아라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자신의 게임 채널을 소개하며 구독을 부탁하며 “생방송 안 하는 게 아닌데 트위치 계정에서 시청자수가 10명 남짓한다”라며 “제가 신작 게임도 엄청 많이 하고, 생방송을 하는데 꼭 보러 와달라”고 당부했다.

최고기는 최근 근황에 대해 “요즘에는 최대 6시간밖에 (게임을) 못한다”라며 “솔잎이 보내야 하고, 밥 차려야 하고, 요리해야 되지, 청소, 빨래 해야 되지, 솔잎이 돌아오는 시간이면 맞춰서 나가야 하니까 길어봤자 (게임을) 5시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게임 채널 정보를 공개, “조회수 9, 처참하지 않나”라며 “채널 수익이 12만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회수가) 잘 나와야 200대”라며 “제가 생방송 하는 걸 모르는 것 같아서 이렇게 방송을 만들었다, 게임 채널 수익 30만원만 넘었으면 좋겠다, 육아하면서 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힘 내야 하지 않겠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버 겸 래퍼로도 활동 중인 최고기는 전처인 유깻잎과 2016년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이후 유깻잎과 함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재등장하기도 했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