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다이어리 이달 9일 출시

0

2003년부터 진행…연말 다이어리 증정 행사 시초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스타벅스가 겨울 e-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스타벅스의 대표 행사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이달 9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겨울 e-프리퀀시 프로모션 행사 시작일을 9일로 안내하고 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적당한 시점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대부분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연말 다이어리를 출시하는데, 그 시초가 된 것이 스타벅스의 e-프리퀀시 행사다. 스타벅스는 2003년부터 20년 동안 겨울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다이어리를 내놨다.

겨울 e-프리퀀시는 다이어리를 매년 수집하는 일부 충성 고객 외에 일반 고객들도 가장 기다리는 행사 중 하나로 유명하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7월 e-프리퀀시 상품인 서머 캐리백에서 1군 발암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돼 사과문과 개선책 및 보상안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서머 캐리백 대체 상품인 ‘데스크 모듈’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령 예약을 받았다. 상품 수령은 이달 28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여파로 송호섭 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가 물러나고, 손정현 신임 대표 체제로 분위기 쇄신 작업을 벌이고 있다.

(shakiro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