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자산' 10기 정숙, 남친 공개 “최근 집에서 프러포즈…정식으로 사귄다”

0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ENA플레이·SBS플러스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정숙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의 이벤트와 커플링을 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린 뒤 “좋은 사람 만났어요! 좋게 지켜봐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그냥 평범한 직장인”이라며 “제가 힘들 때 옆에서 많이 위로해주고 힘이 많이 돼줬다”고 전했다. 또 그는 “그래서 더 가까워졌다”며 “얼마 전에 집에서 프러포즈 받았다, 그래서 정식으로 사귀고 있다”고 알렸다.

정숙은 “예쁘게 사랑하겠다”며 “저도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마음으로 봐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그는 “같은 찍은 사진은 내린다”며 “또 안 좋은 말 나올까 봐, 괜히 이 사람까지 곤란해질까 봐 걱정돼서 더 시간이 지나면 올리겠다”고 전했다.

이후 정숙은 3일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미 유튜브에 얼굴 다 오픈됐더라”며 “굳이 숨길 이유가 없으니 그냥 떳떳하게 올린다”고 밝혔다. 또 그는 “남자친구도 제가 원하는 대로 하라고 하더라”며 “남자친구와 데이트하고 추억 하나 더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숙은 지난 10월26일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 ‘나는 솔로’의 돌싱특집에서 10기로 출연했다. 그는 출연 당시 영수, 상철과 함께 로맨스로 주목받았다. 또 그는 자산이 50억원 이상이며 아파트 4채, 건물 1채와 땅이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