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있을 땐 떨어지고 싶은데…” 결별설 이후 근황 공개한 손민수(영상)

0

개그맨 출신 유튜버 손민수가 연인 임라라와의 결별설 이후 근황을 알렸습니다.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6일 ‘결별설 다음날 혼자… After the rumor of a breaku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동거 중 크게 다툰 사실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손민수 홀로 채널을 운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커플의 깜짝 고백은 곧바로 결별 루머로 이어졌습니다. 다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헤어질 위기에 놓였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왔는데요.

이와 관련, 손민수는 “우리가 개그 크리에이터이다 보니 사람들에게 텐션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다가 ‘싸웠다’ 말씀 드리고 각자의 방법대로 ‘휴식하자’ 영상을 올렸는데 결별설이 났다”며 “기사가 제가 본 것만 해도 50~60개 되더라”고 당황해했습니다.

이어 “또 놀란 건 생각보다 우리가 인기가 많다는 거였다”면서 “자고 일어났는데 연락이 진짜 많이 와 있었다. (상대방) 목소리가 많이 깔려 있다”고 덧붙였는데요.

단순히 솔직했던 것일 뿐. 두 사람이 헤어지기로 합의한 게 아니라고 다시금 해명했습니다.

그는 혼자서 찍은 브이로그를 통해 사무실 출근, 식사 장면 등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임라라와 싸우게 된 상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손민수는 “예민할 때 밥을 먹으면 다 (밖으로) 나오는데 라라가 ‘친절함은 탄수화물에서 나온다. 뭐 좀 먹어’라고 걱정했다”며 “계속 먹으라고 해서 먹었다가 그날 다 토했다. 서운하더라”고 말했는데요.

이후 밥을 먹으러 가던 중 “아침에 눈 뜨자마자 라라 생각하고 사람들이랑 잠깐 얘기하는데 계속 라라 얘기만 하고 있다”면서 “같이 있을 땐 너무 붙어 있다 보니 떨어지고 싶은데 하루 이틀만 없어도 보고 싶다. 너무 쓸쓸하다”고 속내를 내비쳤습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엔조이 커플’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