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만에 8kg 뺐다” 네티즌이 밝힌 '이영애 다이어트'

0

※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계없음. [자료사진]

아이유 다이어트, 진서연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많죠.

그런 가운데, 한 네티즌이 참신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을 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영애 다이어트’로 5개월 만에 8kg을 뺐다는 네티즌 A씨의 사연이 올라왔습니다.

A씨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담을 전하며 “내 마음대로 만든 다이어트법”이라며 “이영애 다이어트는 내가 생각해도 웃기는 다이어트법이다”라고 설명했는데요.

그의 말에 따르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부캐’를 만들어야 합니다.

머릿속에 배우 이영애 혹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같은 사람을 떠올려야 한다고 했죠.

이어 상상 속의 사람들이 먹을 것 같은 메뉴를 고르고, 안 먹을 것 같은 메뉴는 피하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는데요.

A씨는 이영애가 평소 먹을 것 같다고 생각한 통밀빵, 과일, 샐러드, 탄산수, 물, 커피, 그릭요거트, 견과류, 스테이크, 소고기, 생선구이, 해산물, 잡곡밥에 미역국, 두부, 버섯 위주로 먹었다고 했죠.

이어 A씨는 “이영애 생각하면서 거른 음식은 부대찌개, 햄, 소세지빵, 도넛, 마라탕, 치킨, 닭발, 햄버거랑 감자튀김, 짜장면, 컵라면, 매운 떡볶이 등 맵고 짜고, 정크푸드 같은 것이었다”고 소개했는데요.

이영애는 맵고 짠 음식은 잘 안 먹거나, 먹을 일이 있더라도 한두젓가락 뜨고 말았을 것 같다는 것이 A씨의 생각.

A씨는 이렇게 자신의 마음대로 식단을 떠올리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했죠.

실제로 A씨가 먹었다고 밝힌 음식들은 일반적으로 건강식이라고 생각하는 식품이나 음식 위주였는데요.

또 건강에 안 좋다고 알려진 패스트푸드, 정크푸드, 인스턴트 식품은 최대한 자제하는 다이어트법으로 건강한 식사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단이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묘하게 설득력 있다”, “난 전지현 다이어트해야겠다”, “의외로 효과 좋을 듯”, “이영애님한테 로제 떡볶이 먹어달라고 하면 안 되겠지”, “엽떡 먹는 이영애 상상이 안 되긴 한다”, “귀여운 발상이다”, “이영애는 나처럼 밥 먹고 바로 눕지 않겠지”, “하긴 이영애는 마라탕 안 먹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디스패치DB, 픽사베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