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리콜' 리콜녀 “父, 배우 윤희원”…성유리·장영란 '깜짝'

0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한 리콜녀의 아버지가 배우 윤희원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에서는 ‘갑의 연애’를 주제로 X와의 재회를 꿈꾸는 리콜녀의 사연이 담겼다

이날 등장한 리콜녀는 매번 약속 시간에 늦어도 짜증 내지 않고 기다렸던 착한 연인 ‘X’를 만나기 위해 ‘이별 리콜’에 신청했다. 이어 리콜녀는 X와의 연애 시절을 전하던 중, 아버지가 현직 영화배우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리콜녀는 배우 윤희원이 아버지라고 고백하며 “아버지와 영화보러 가는 걸 굉장히 즐겼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콜녀는 “아버지가 개띠에 B형인데, X도 개띠에 B형이었다, 처음엔 운명, 인연이라고 생각했다”라며 늘 자신을 위해 배려했던 X를 추억했다.

한편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지나간 이별이 후회되거나 짙은 아쉬움에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어쩌다 미련남녀의 바짓가랑이 러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하나 기자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