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세대 아카라카 단장 출신 쏠남 등장…서장훈, “네가 1등이야”
“경제력 탄탄 인물 훤칠”…‘무엇이든 물어보살’ 보살들이 높게 평가한 ‘보살팅’ 참가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21219/4e4af47d-41a8-435d-8c52-408edae86fe5.jpe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4년째 이어지는 연말 행사 ‘솔로 특집 보살팅’이 찾아온다.
오늘(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에서는 ‘2022. 물어보살 솔로 특집 보살팅’이 진행된다.
이 날, ‘보살팅’에는 기존에 ‘물어보살’을 찾았던 솔로들과 뉴 페이스가 한 자리에 모인다. 특히, 서장훈은 한 참가자를 보며 “그때에 비해 살이 빠졌고 몸도 좋아졌다. 경제력이 탄탄하고 인물도 훤칠하다. 우리가 아끼는 출연자”라며 높게 평가해 눈길을 끈다.
이어 등장한 쏠남은 수염과 장발, 새빨간 정장 등 독보적 스타일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장훈은 “우리도 처음엔 뭐 하는 사람인가(?) 했는데 알고 보면 순수한 사람이다. 춤 실력은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하든 그 이상”이라고 소개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또 다른 쏠남은 외모‧능력이 모두 다 되는 엘리트라고. 연세대학교 응원단 아카라카 단장 출신인 그는 서장훈의 마음을 단 한 번에 빼앗고 “네가 1등이다”라는 극찬을 들었다는 후문이다. 그가 보여줄 특급 장기자랑도 관전 포인트.
마지막으로 지코 닮은꼴의 22세 쏠남은 “연하나 동갑은 좋아하지 않고 연상만 좋아한다. 술은 아예 안 마신다”고 자신을 소개한다. 특히, 그는 쏠녀들과 첫 만남부터 단 한 마디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한편, 이번 ‘보살팅’은 작년와 다른 시스템이 도입 된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매력적인 쏠남 쏠녀들의 설레는 소개팅이 펼쳐질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는 오늘(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 제주항공, 상용화 주제 도입 항공 물류 선진화
- “운전대 잡지 말고, 카카오 T 이용하세요” 카카오모빌리티, 하이네켄과 함께 연말 음주운전 근절 공익 캠페인 진행
-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음원사이트 벅스 ‘2022. 우리가 사랑한 음악’ 차트서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1위…TOP 5 안에 모든 싱글 타이틀곡 랭크인
- ‘절절 모성애’ 정수영, “내 아들 찾아 가겠다” 20년 만에 나타난 정우진 친모와 ‘멱살·머리채’ 살벌 난투극…“그 여자 죽여 버리고 싶어” 폭풍 오열
- 한음저협, 아동청소년 후원금 1천만 원 지원 “꿈 향한 꺾이지 않는 마음 가질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