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수 년 간 개발, 차원이 다른 ‘오겜’ 온다…“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오은영게임)

0
100인의 아이들이 펼치는, 압도적 스케일의 ‘게임’ 스타트…오은영 박사, “집중! 집중하세요”
2023년을 장식 할 단 하나의 초특급 놀이 처방전 ‘오은영게임’, 1월 24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오은영게임 [ENA '오은영게임'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오은영게임 [ENA ‘오은영게임’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ENA와 ‘육아대통령’ 오은영 박사가 함께하는 초특급 놀이 처방전 ‘오은영게임’이 새로운 차원의 맞춤 놀이법을 예고하는 강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23년 1월 24일 첫 방송 될 ‘오은영게임’ 제작진은 오은영 박사와 알록달록 의상을 입은 100인의 아이들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오징어게임(오겜)’ 뺨치는 압도적 스케일, 그리고 오은영 박사의 “국민 엄빠님들 주목, 지금부터 집중! 집중하세요!”라는 선언이 ‘오은영표 놀이 처방전’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오은영 박사는 ‘오은영게임’을 통해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 5가지 유형별로 맞춤형 놀이법을 소개 할 예정이다. 여러 아이가 참가하는 만큼, 세상 모든 아이들의 균형 잡힌 발달을 위한 우리 아이 ‘맞춤형 놀이법’ 제안이 기대된다.

티저 영상에서는 “싫어 싫어”만 외치며 아빠 문희준에게서 등을 돌리던 딸 희율이가 세상 다정하게 아빠의 발을 씻겨 주는 모습으로 변신, ‘맞춤형 놀이법’의 파워를 입증했다. 또 “엄마가 좋아”라며 아빠 정준호를 외면하던 또 다른 딸 유담이도 “아빠, 아빠”라며 사랑스럽게 볼 뽀뽀를 해주는 모습으로 바뀌었다.

오은영 박사는 ‘놀이’로 180도 바뀐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 주며 시청자들을 향해 “1월 24일 화요일 밤, 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라고 의미 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한편, ‘육아대통령’ 오은영 박사가 세상의 모든 부모들에게 K-엄빠표 놀이 비법을 전수할 ‘오은영게임’은 ‘국민MC’ 신동엽과 ‘슈퍼맘’ 배우 이민정이 진행을 맡았다. 2023년을 장식 할 초특급 놀이 처방전 ‘오은영게임’은 오는 1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