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안정된 연기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연우가 패션 매거진 더스타 1월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더스타 1월호 화보 속 연우는 파도치는 겨울 바닷가에서 긴장한 기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청순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발산하며 떠오르는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웨어어블하게 활용이 가능한 클래식한 더플 코트를 로퍼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윈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연우가 착용한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부클 소재의 빅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더플 핸드메이드 코트와 아이보리 터틀넥 풀오버는 모두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제품이다.
한편 연우의 감각적인 화보는 더스타 1월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 제이드스튜디오스, ‘베리클로젯→유잇’ 이지어드민 확대 도입…”고객 만족도 향상 기대”
- EQBR Holdings unveils EQ Hub, “No-Code Web3 Development Platform”, at CES 2023
- 미스맥심 김수아 란제리 화보, ’수지 닮은 꼴’ 2012 미맥콘 TOP4 출신
- A주 제조업 상장사 3313개, 매출액 2154조 원
- 피죤,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진행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