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키스 하기 싫어…뽀뽀도 별 느낌 없다”

0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키스에 대해 별다른 느낌이 없다고 토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서울체크인’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방송인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는 부부애를 과시하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를 바라보며 부러움을 표했다.

이에 이상순은 “우리도 하면 되는 것 아니냐”며 뽀뽀를 시도했고, 이효리는 “한 번 하자”라며 입술을 마주쳤지만 이내 “아무 감흥이 없다. 내 팔에 키스하는 기분이다”라고 심드렁한 표정을 지었다.

이상순은 “그 말은 좀 심하다”며 “나는 너랑 뽀뽀하는 게 좋다”며 웃음을 지었다.

그러자 이효리는 “뽀뽀하는 것 좋지만 키스는 싫다”며 “자고 일어나서, 밥 먹고 나서는 싫지 않냐”고 물었다.

이어 “그런데 옛날에 연애할 때는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입 냄새도 안 났나보다 어떻게 된 거냐”고 떠올렸다.

이효리의 반응에 이상순은 “그때랑은 시간이 지나 느낌은 다르지만 지금도 좋은 게 있다”라고 말하자, 이효리 또한 “그렇다 하루하루 정말 좋다”라고 공감했다.

한편 이효리는 2011년 7월 이상순과 2013년 7월 결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khj8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