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첫째 아들 충격 발언… “새엄마 서하얀, 처음엔 싫었다”

가수 임창정의 두 아들 준우, 준성 군이 새엄마 서하얀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11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운명’에서는 준우, 준성 군이 제작진과 인터뷰를 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둘째 준성 군은 제작진이 서하얀과의 첫만남 당시를 묻자 “저는 8살이었고 형은 10살일 때였다”고 돌아봤습니다. 첫째 준우 군은 “(서하얀을 보고) ‘와 키 크다’라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준성 군은 “그땐 엄마가 필요했을 때라 마냥 좋았다”고 했습니다. 반면 준우 군은 “전 싫었다”며 “아빠가 절대 다른 사람과 결혼 안 하겠다고 약속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결혼한다고 해서 삐쳤었다”고 했습니다. 이내 그는 “그런데 결혼하니까 지금은 괜찮은 것 같다”며 미소 지었습니다.

준우 군은 서하얀은 어떤 존재냐는 물음에 “그냥 엄마다”라고 답했습니다. 같은 물음에 준성 군은 “당연한 존재”라며 “(우리에겐) 엄마가 있었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인터뷰 영상을 지켜보던 서하얀은 “공감한다”며 “저도 재혼 가정의 자녀였기 때문에 새엄마가 생겼을 때의 마음을 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준우가 처음에 저런 마음이었다는 건 오늘 처음 알았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서하얀은 “친엄마가 되겠다는 욕심을 부리려 하지 않았고 친구 같은 엄마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임창정은 이혼한 전 부인과 세 아들을 낳은 뒤 2013년 이혼했습니다. 2017년 서하얀과 재혼해 두 아들을 더 얻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러블리즈 해체 한 진짜 이유 밝혀졌다…”불화 없었는데 갑자기…”

»상하이 봉쇄 이유는? 집 대문까지 ‘철제 펜스’로…충격적인 현재상황

»유명 여성프로골퍼 누구길래..? 남친과 싸워 호텔 손님들 다 죽일뻔 했다

»SES 슈 BJ 데뷔…충격적인 방송 내용 ‘가슴 노출+후원금 댄스’ 까지…

»소설가 이외수 사망.. 아내가 직접 밝힌 너무 안타까운 사망 원인(+나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