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출마설 돌자 유명 배우가 다급하게 내놓은 해명은 이랬다

배우 이상엽
선거 출마설부터 결혼발표설까지
밥 먹다 말고 해명 영상 촬영
5월부터 유튜브 채널 운영 예정

이상엽 인스타그램
이상엽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엽이 올린 글이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이상엽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 오후 3시 반쯤 저의 소식을 인스타 스토리 통해서 전하려고요.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뉴스1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상엽이 발표할 소식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추측하기 시작했다.

걷잡을 수 없이 커진 추측은 ‘이상엽 결혼하는 것 아니냐’, ‘정치 출마하냐’, ‘스트리스 맨 파이터로 댄서 도전하냐’ 등의 헛소문이 난무했다.

생각지도 못한 대중의 많은 관심에 당황한 이상엽은 재빨리 입장을 표명했다.

이상엽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영상을 게재한 이상엽은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 몰랐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여러분과 가까이 지내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이 여러 추측을 해주셨는데 전부 아니다. 유튜브를 만들려고 관계자분들을 만난 뒤 들뜬 마음에 그런 공지를 올린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튜브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알린 뒤 후련해진 듯한 이상엽은 “유튜브 운영으로 여러분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유튜브가 나오면 ‘좋아요’ 꼭 부탁드린다”라며 당부했다.

tvN 식스센스 3

대형 발표인 줄 알고 기대했던 누리꾼들은 ‘이렇게 된 거 그냥 출마해라’, ‘일 너무 커져서 밥 먹다가 부랴부랴 영상으로 찍은 거 완전 웃김 ㅋㅋㅋㅋ’, ‘서울시장 가보자고’ 등의 유쾌한 댓글들을 남겼다.

한편, 이상엽은 현재 tvN 예능 ‘식스센스 3‘에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 또한 오는 5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드라마 ‘이브‘의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