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설 터지고 결국 해체된 걸그룹 멤버 근황 공개되자 난리났다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비싼 보컬 레슨비로 화제
누리꾼 의견 반반 나뉘어

김채원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였던 김채원의 최근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에이프릴의 멤버 김채원이 그룹 해체 후 보컬 레슨을 하는 것 같다는 글이 올라왔다.

그런데 최근 이와 관련한 기사가 한 번 더 보도됐다. 너무 비싼 보컬 레슨 비용 때문이다. 김채원이 진행하는 일대일 보컬 레슨은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진다.

온라인 커뮤니티

A타입은 주 1회(1시간), 1개월 4회, 60만 원 / B타입은 주 2회(1시간), 1개월 8회, 100만 원 / C타입은 주 3회(1시간), 1개월 12회, 150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었다.

이는 약 1시간에 15만 원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전문 보컬 강사도 아닌데 이렇게 받는 게 맞느냐’, ‘취미반은 한 달에 4회 기준 30만 원 선인데 너무 비싸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김채원 인스타그램

반면, 또 다른 누리꾼들은 ‘김채원 16살에 오디션 합격하고 에이프릴에 7년 동안 메인보컬로 활약한 멤버다. 저 정도 받는 건 당연한 것 같다.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과수석으로 입학한 인재다”라며 비싸다는 의견에 반박 주장을 내놓았다.

앞서, 김채원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했다. 메인 보컬로 활약해왔으나, 지난 2021년 초 갑작스럽게 에이프릴의 전 멤버 이현주 집단 따돌림 논란이 생겨 활동이 잠정 중단됐다.

연합뉴스

소문은 걷잡을 수 없이 커졌고, 멤버들의 이미지도 하락했다. 그렇게 약 1년의 세월을 보내던 에이프릴은 결국 2022년 1월 해체하게 된다.

현재 김채원은 유튜브 ‘Honey챈‘을 운영 중이다. 채널에는 각종 커버 곡들, 김채원의 일상 등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