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223억 받는 메이저리거 류현진이 한국에서 타는 차 공개합니다

미국서 활약중인 류현진
한국에서 타는 차는 애스턴 마틴
플래그십 모델 ‘DBS 슈퍼레제라’

스포티비 뉴스

2000년대 한국 프로야구를 평정하고 2013년 미국으로 건너가 명문 LA 다저스에 입단하며 전성기를 누린 야구선수 류현진. 2020년에는 4년 8천만 달러의 초대형 계약을 맺으며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하며 여전히 활약 중이다.

그런 류현진이 과거 한국에서 타는 차가 공개되며 야구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바 있는데, 차량의 정체는 애스턴 마틴의 ‘DBS 슈퍼레제라’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시간에는 애스턴 마틴에서 류현진에게 협찬을 해줬다는 이 차량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영국식 슈퍼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매운 성능

007의 본드카로도 유명한 영국의 고급 수제 스포츠카 제조업체인 애스턴 마틴. 그중 DBS 슈퍼레제라는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고급스러운 최상의 성능과 GT 모델의 지평을 연 자동차이다.

차량의 외관은 애스턴 마틴 특유의 헤드라이트가 눈에 들어오며 깔끔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실내에는 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눈으로만 봐도 우아한 자태가 느껴지나, 터치를 지원하지 않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다소 아쉬운 것은 사실이다. 특이한 점은 1,800kg밖에 안 되는 차량의 무게인데, 차량의 대부분이 카본소재로 이뤄져 있기 때문이라고.

파워트레인은 5.2 리터 12기통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과 ZF 8단 자동변속기를 품고 있어 최고 출력 725마력, 최대토크 91.8kg.m의 무시무시한 성능을 낸다. 제로백은 3.4초이며 무려 339km/h의 최고속도를 보유했다.

무엇보다 중요한 가격은 어떠할까. DBS 슈퍼레제라의 출시가는 슈퍼카답게 3억 8,500만 원이라는 고가에 형성됐다. 하지만, 여기에 여러 가지 옵션을 추가한다면 4억 또는 5억을 훌쩍 넘는 사악한 가격에 이르게 될 수도 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러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캬아아아 류현진 선수가 뭘 좀 아네.. 차는 역시 애스턴 마틴이지”, “크.. DBS 슈퍼레제라..”, “배기음 감동이다”와 같이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반면, “차랑 저렇게 안 어울리기도 쉽지 않은데..”, “류현진이 실제로 저거 타겠냐 협찬해주니까 타는 거지”와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도 찾아볼 수 있었다.

썸네일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