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라고?” 19살인데 ‘3개 국어’ 가능하다는 걸그룹 멤버의 지능 수준

아이브 멤버 장원영
미모+몸매 다 갖춘 엄친딸
공부도 잘한다고 알려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미모는 물론, 몸매, 재능까지 올킬한 걸그룹 멤버가 있다. 바로 IVE의 장원영이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인기 주말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장원영은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날 방송에서 야구선수 김병현은 “우리 버거집 목표가 세계로 가는 것이다. 잠재적 고객분들에게 버거집 소개를 해달라”라며 부탁했고, 이에 장원영은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해보겠다”며 2개국어를 사용해 김병현의 버거집을 소개했다.

한국어, 영어로 버거집을 홍보하고 소개한 장원영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지난 주 방송에서 장원영은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에서 국어, 영어, 수학을 만점 받은 바 있다고 전했으며, 소통이 가능한 정도의 수준급 영어 회화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장원영의 언어실력은 영어 뿐만이 아니었다. 그는 방송에서 일본 명문 요리학교를 졸업했지만 부족한 일본어를 선보인 셰프 정호영 대신, 유창한 일본어로 우동집을 소개했다.

모든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장원영은 “일본에서 활동을 오래했다. 일본어를 안 한 지 오래 돼 잘 못한다”며 겸손하게 설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편, 장원영은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 1등을 한 실력파 가수이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의 센터로 3년 간 활동했던 그는, 활동이 끝난 뒤 스타쉽 소속의 6인조 걸그룹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모델같은 피지컬,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원영은 현재 명품 브랜드 ‘미우미우‘의 앰버서더, 국내 패션 브랜드 ‘키르시‘,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공식 뮤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KBS2 ‘뮤직뱅크‘의 최연소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