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만 구독자 보유한 뷰티 유튜버, 궁전같은 새 집 공개했다

226만 구독 뷰티 유튜버 이사배
새 집 이사해, 누리꾼 “궁전 같다”
한 달 수익 5천만 원 넘을 때도 있어

인스타그램 @risabae_art
인스타그램 @risabae_art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사 완(완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하며 셀카와 함께 새로 이사한 집의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깔끔한 가구들과 2층으로 향하는 나선 계단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며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에 “집 분위기 최고다”, “궁전 같다. 너무 고급스럽다”, “집이 갤러리 같다. 멋지다”며 감탄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이사배는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 팀에 소속된 메이크업 아티스트였으나 퇴사 후 개인 방송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전업하였다.

아프리카TV를 통해 데뷔했던 그는 시청자 5명으로 시작해, 지금은 226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가 되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이사배는 2018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구독자 100만 명 돌파한 후 부모님께 집을 사드렸다. 제가 다 사드린 것은 아니지만 보탠 액수가 많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고향인 광주에 집을 산 거라 엄청 큰 금액은 아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엄청 큰 것도 해드릴 예정”이라고 말하며 수입에 대한 궁금증을 부풀렸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한편 2018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한 이사배는 150만 구독자 기준 “한 달에 5천만 원이 넘을 때도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 이사배의 영상 수익만 연 1억 원인 것으로 나타나 광고와 개인 영상 외의 활동을 고려한다면 그보다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