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anything id="30613"]
[the_ad_group id="3005"]

스타배우가 동료 여배우가 아닌 자기 아내를 불러 키스신 촬영한 이유

영화 TMI

1.<콘스탄틴> – 원래 영화 제목은 웑가 그대로 <헬 블레이져>로 하려고 했는데…

-<콘스탄틴>은 DC 코믹스 & 버티고 사의 코믹북 ‘헬 블레이져’를 원작으로 하고있다. 최초 영화가 기획되던 당시 원작 제목 그대로 <헬 블레이져>로 할 계획이었다.

-그런데 제작 당시, <헬 블레이져>와 제목이 비슷한 코믹스 원작 영화 <헬보이>가 제작중이어서, 관객의 혼동을 피하고자 제목을 수정하기로 했다. 그렇게 수정된 제목이 주인공 이름을 딴 <콘스탄틴> 이 되었다.

2.<어느 가족> – 이 영화 원래 제목도 꽤 길었다

-<어느 가족>의 원래 제목은 <소리 내어 부르다(声に出して呼んで)>였다. 당연히 홍보팀 쪽에서 영화의 제목이 어렵고 길다며 반대했고, 결국 지금의 제목으로 수정되었다.

-흥미롭게도 원제인 <万引き家族>을 그대로 해석하자면, <좀도둑 가족>이다. 국내에서는 <어느 가족>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했는데, 잘 수정했다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3.<박쥐> – 박찬욱의 실제 모습에 근거해 만든 송강호의 상현 캐릭터

-박찬욱 감독은 인터뷰에서 <박쥐>의 상현이 자신이 창조한 여러 인물 중 현실 속 자신과 가장 근접한 인물이라고 말했다.

-극 중 상현(송강호)이 화장실에서 보인 비굴한 모습과 태주(김옥빈)에게 피를 구해주겠다며 자기가 피를 공급받은 사람들에 대해 “다 편하게 죽음을 맞이한 거 같아” 라며 자신을 합리화하려는 상현의 모습이 마치 자신의 거울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말했다. 

4.<김종욱 찾기> – 인도 현지에서 촬영하다가 현지인들에게 둘러 쌓인 여배우

주인공 지우(임수정)가 잊을 수 없는 첫사랑 김종욱을 만났던 인도 배낭여행 장면.

-인도 촬영은 여러 고충이 많았던 순간이었다. 무엇보다 현지 스태프와 현지인들과 말이 통하지 않아서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답답해했고, 수백 명이 넘는 사람들이 영화 촬영 중인 임수정을 구경하려고 다가와서 임수정은 한 발자국도 움직이기 힘들었다고 한다.

-대표적인 장면이 오프닝 기차 장면. 기차 내부 사람들을 비롯해 역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움직이기도 힘들었는데, 촬영 끝나고 모니터를 확인하려고 하면 수많은 인도 사람들이 몰려와 모니터를 보려고 구경해서 결국 포기했다고 한다. 당시 공유는 편안하게 숙소에서 휴식 중이었다고…

-영화에 등장한 기차가 원래는 2시간 후에 출발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예고도 없이 출발하려고 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그래서 촬영 중이던 임수정과 제작진이 기차에서 뛰어내릴 뻔한 소동이 벌어졌다.

-역을 벗어나 그다음 인도 거리 촬영 현장에서 임수정을 보려고 수백명이 넘는 인도 사람들이 다가와 나중에는 통제불능 상황까지 오게 되었다. 급기야 임수정의 손을 잡을 수 있을 정도로 다가와서 촬영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제작진은 이 위기를 타파하고자 일부 스태프를 여장시켜 마치 임수정이 가는 것처럼 군중들을 분산시키는 전략을 짜게 된다. 이 방법이 통해 군중들이 물러나자 감독, 촬영감독, 임수정만 남아서 남은 장면을 촬영했다고 한다.

5.<토르: 다크 월드> – 쿠키 영상 마지막 키스신 주인공은 나탈리 포트만이 아닌, 헴스워스의 아내

-영화의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 다시 돌아온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연인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트만)와 재회의 키스를 하게 된다.

-실제 촬영 당시 나탈리 포트먼이 해외 촬영 일정으로 참여하지 못하자, 제작진은 대역 배우를 구해 해당 장면을 촬영하려고 했다. 나탈리 포트먼의 얼굴을 나오지 않기에 대역 배우에게 가발만 씌울 예정이었다.

-그런데 크리스 헴스워스가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함께 촬영장에 온 아내 엘사 파타키와 키스신을 찍고 싶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아내와의 키스신 연기가 감정을 잡기에 더 편안했기 때문이다. 결국 크리스 헴스워스가 원한대로 이 장면은 엘사 파타키와 함께 촬영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전남편과의 소송 때문에 진짜로 해고될 뻔 한 월드 스타

»연하 남편과 슬하에 낳은 딸 자랑중인 대스타의 놀라운 근황

»키가 무려 27cm 차이가 나서..매순간이 설렜다는 남녀 스타

»최근 KBS가 자신들의 ‘개딸’로 키우고 있는 대세 스타

»50살? 추억의 ‘인디아나 존스2′,’구니스’ 소년의 대반전 근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