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첫 솔로 ‘마이’…”내 맘 가는 대로 가로질러”

(여자)아이들 미연. 2022.04.27.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그룹 ‘(여자)아이들 메인 보컬 미연(25)이 데뷔 4년 만인 27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마이(MY)’를 발매한다.

앨범 타이틀 ‘마이’는 미연의 약자 MY와 ‘나’라는 의미를 포괄한 중의적 표현이다. 미연 그 자체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벤 애틱트·최민준·이정우 등 프로듀싱팀 ‘클레프(CLEF)’ 크루가 작업한 록 풍의 타이틀곡 ‘드라이브(Drive)’는 자신의 색을 지키며 흔들림없이 곧게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않는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잿빛 세상을 등지고 이 도시를 달려봐”, “내 맘 가는 대로 가로질러 가볼래 날 위해” 등의 가사는 자신을 억압하는 모든 것들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음을 노래한다.

또 미연이 (여자)아이들 동료 우기가 자신에게 선물한 감성적인 발라드 곡 ‘소나기’를 통해 작사가 도전에도 나섰다.

이밖에 앨범엔 리드미컬한 ‘로즈(Rose)’, 알콩달콩하고 귀여운 감정을 담은 ‘소프틀리(Softly)’와 ‘테 아모(TE AMO)’, 실험적인 리듬 사운드의 ‘차징(Charging)’ 등 총 6개 트랙이 실렸다.

소소가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보고 있으면 미소 짓게 하고 존재만으로도 행복을 전하는 미연의 이야기가 그대로 담겨있다”면서 “미연의 새로운 출발점에서 외쳐보는 다짐이기도 하며, 어려움 속에서도 스스로를 단단히 지켜내는 우리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jjubika1@naver.com

•(여자)아이들 미연, 첫 솔로 ‘마이’…”내 맘 가는 대로 가로질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