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이 15년동안 모은 상금으로 사들인 ‘송도 아파트’ 시세

박태환 인천 송도 라이프 공개
“집은 자가, 연금은 매달 수령”

채널A ‘신랑수업’, tvN ‘온앤오프’
박태환 sns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박태환이 방송에 나와 자신의 근황을 전한 가운데, 그가 거주하는 아파트 시세가 공개되면서 화제 되고 있다.

박태환은 4월 2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3회에 합류한다.

박태환 sns

박태환은 이날 멤버들과의 만남에서 “집은 자가이고, 올림픽 연금은 매달 수령 중이다”라고 먼저 말해 국가대표의 위엄을 드러냈다.

박태환은 이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자신의 집을 소개했는데, 그가 마련한 인테리어 소품들은 센스 있는 그의 감각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박태환은 또한 일어나자마자 집 전체를 청소하고, 능숙한 솜씨로 요리를 만들어 먹으면서 ‘1등 신랑감’의 면모를 사뭇 드러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처럼 꼼꼼하게 살림을 잘 해내는 박태환의 모습에 멘토인 이승철은 “신랑수업에 반장이 나타났다”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하지만 박태환은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을 받자 “없는지 오래됐다”라고 대답하며 깊은 한숨을 쉬었다. 그는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쳐버렸다”라면서도 “마흔 전까지 결혼하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tvn ‘온앤오프’

한편 이날 박태환이 방송에 나온 뒤 누리꾼들은 그가 살고 있는 집에 대해 “모델하우스 같다”라며 궁금증을 표했다.

온라인 상에서 박태환의 집 인천 송도에 위치한 ‘더샵’으로 알려져 있다. 송도더샵은 뷰가 일품인 고층 아파트로 해당 아파트는 전용면적 154㎡ 기준 12~15억 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박태환은 3~8세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들기도 했는데, 해당 수영장은 송도 캐슬센트럴파크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태환은 올림픽·세계선수권·아시안게임 등에서 세운 메달 기록으로 인해 월 100만 원씩 최대 월정금의 연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