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금메달 연금 받죠” 송도에 아파트 구입했다는 박태환의 고급 SUV

금메달리스트 박태환
레인지로버 보그 SVA 공개
과거에는 아우디 A8 탔다고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008 베이징올림픽 자유형 금메달리스트박태환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티뷰가 돋보이는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집은 자가이고, 올림픽 연금은 매달 수령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 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 박태환은 현재까지 금메달 20개, 은메달 10개, 동메달 7개로 총 37개의 메달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는데, 방송에 출연한 이승철이 “연금만 3천만 원 넘겠다”라고 묻자 “연금은 매달 나오고 그 이후에 시합에 나가면 점수가 차 있어서 따로 현금이 나온다”라고 말했다.

자동차 공개한 박태환
레인지로버 보그 SVA

온앤오프

박태환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자동차를 공개했는데, 박태환이 탄 자동차는 레인지로버 보그 중에서도 최상위 트림인 레인지로버 SVA로, 가격이 3억 원을 넘어가는 초고가의 SUV 모델이다.

VVIP 고객들이 많이 타는 것으로 알려진 레인지로버 SVA 모델은 5000cc 슈퍼차져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525마력에 63.8kg.m 토크를 지니고 있다. 게다가 이전 모델보다 연비는 더 좋아진 상태.

5세대 공개한 레인지로버
전기차 출시 계획도 밝혀

최근 레인지로버는 9년 만에 풀 체인지를 마친 5세대 모델을 출시했다. 국내 출시 가격은 1억 9687만 원부터 2억 2247만 원대로 책정되어 있는데, 사전 예약이 시작된 이후 3개월 만에 2000대가 넘는 예약이 이루어지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레인지로버 전기차 출시 계획도 전했는데, 레인지로버 관계자는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은 랜드로버의 리이매진 전략에 따라 2024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과거에는 아우디 A8
네티즌 반응

과거 박태환은 한 언론 매체를 통해서 아우디 A8을 타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A8은 아우디에서 1994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세단으로 벤츠 S클래스, BMW7 시리즈와 함께 고급 대형 세단의 상징으로 불리는 자동차다.

박태환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메달을 많이 따서 그런가 돈이 정말 많은가보네” “SVA라니 진짜 비싼 차 타고 다니네” “아우디와 레인지로버를 왔다갔다 하는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