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딸 최준희’…남친 공개하더니 프로포즈까지 인증했다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 공개

“나랑 꼭 결혼해” 프러포즈 내용
소속사 전속 계약 및 연예계 진출 계획

instagram @1_6_9._9
instagram @1_6_9._9

배우 최진실의 딸 최준희남자친구를 공개한 데에 이어 프러포즈를 받은 사실을 전했다.

최준희는 지난 4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instagram @1_6_9._9

그중 최준희는 이전에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연애에 대한 질문을 받기도 했다. 그의 팬은 “언니는 혹시 남자친구분이 T형 인간이거나 말을 이쁘게 안 하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여기서 ‘T형 인간’이라는 의미는 성격유형검사 MBTI의 한 분류 기준으로 공감보다 이성적 판단이 우선시되는 스타일을 의미한다.

그러자 최준희는 “제 성격상 무뚝뚝한 거 제일 못 참습니다”라며 “대놓고 말투 이쁘게 해달라고 얘기하거나 애초에 안 만날 거 같긴 한데 시크함? 츤데레? 그런 거에 매력 1도 못 느끼는 편”이라고 대답했다.

instagram @1_6_9._9

이와 함께 최준희는 남자친구와 함께 나눈 대화를 직접 캡처해서 올렸다. 사진 속에서 남자친구는 “밥 먹어 밥 ㅠㅠ 이거 먹고 무슨 힘을 낸다고 그래”라며 “공주야. 아니 최준희. XX 사랑해. 나랑 꼭 결혼해“라며 다정한 멘트를 쏟아냈다.

최준희는 지난 2월 최초로 자신의 남자친구를 인스타에 공개했는데, 당시 그는 남자친구와 데이트 중 찍은 거울 셀카를 올리며 “눈망울이 렌즈 낀 것처럼 사슴 같은 님아. 늘 고맙고 미안하고 그래”라고 애정 어린 글을 덧붙였다.

instagram @1_6_9._9

한편 최준희는 최근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는데, 소속사 대표는 “어머니가 배우를 했기 때문에 연기에 관심은 있었을 거다”라며 “당장 급하게 활동하지 말고, 셀럽 활동이나 모델, 화보 촬영 등 들어오는 거 하면서 연기 수업도 받고, 배우가 될 때까지 피땀 흘려보자고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이에 최준희는 현재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서 코 성형 여부에 대해 묻는 질문에도 “자연일리가요. 매부리코 다 깎아버렸습니다”라고 답하며 시원시원한 태도를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