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라디오 시즌2 ‘LOVE’로 케이팝의 기강을 잡은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애교&케미의 기강도 잡았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이자, 신곡 ‘LOVE’로 컴백한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이 어제(2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 DJ이자 게스트로 활약했다.

두 사람으로 꽉 채운 신곡 ‘LOVE’의 무대로 케이팝의 기강을 제대로 보여준 두 사람은 몬스타엑스의 대표 케미조합인 ‘자기즈’ 답게 방송 내내 찰떡 케미와 물오른 진행력을 자랑했다.

이번 앨범에 각각 2곡의 자작곡을 수록, 자체제작 뮤지션으로 몬스타엑스 음악의 주축을 맡은 형원과 주헌은 자작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주헌은 타이틀곡 ‘LOVE’에 대해 몬베베만 생각하고 만든 곡임을 밝히며, ‘몬베베를 처음 만났을 때 순수한 감정 그대로 이유 없는 사랑을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형원은 ‘Wildfire’의 랩 파트를 아이돌라디오 퇴근길에 주헌과 함께 만들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몬스타엑스 두 작곡가의 퇴근길 모습’을 즉석에서 재연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두 사람은 TMI 퀴즈를 펼치며 정답을 맞히지 못한 사람이 ‘엉덩이로 이름쓰기, ’숫자송 애교 댄스‘ 등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팬들의 N행시로 꾸며진 ‘백일장’ 코너에서 팬들의 글에 진심으로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 팬 사랑 넘치기로 유명한 ‘몬수종엑스’의 면모를 드러냈다.

케이팝의 기강을 잡는 아이돌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연기와 예능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 <아이돌라디오 시즌2-몬스타엑스 형원&주헌>편은 5월 3일 (화)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jjubika1@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