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을…” 방송에서 김준호가 탁재훈과 나눈 약속은 상상을 초월한다

안검하수 수술 한 김준호
마취 덜 풀려 탁재훈에 “1억 줄게”
“김지민보다 안 이쁠 것” 2세 계획 X

KBS ‘1박 2일’/ SBS ‘미운우리새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김준호안검하수 성형수술 과정이 공개되었다.

본인의 의사대로 수면 마취에 들어간 김준호는 “형들 행복하게 살아야…”, “지민아 사랑한다” 등 횡설수설하다가 집도의에게 “이제 이혼할 때 되셨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수술을 마치고 멤버들이 기다리는 회복실로 들어온 김준호가 계속해서 횡설수설하며 “내가 형들 책임지지. 돈 다 줄게”라고 말하자 탁재훈은 “얼마 줄 거야?”라고 물으며 동영상을 촬영했다.

이에 김준호는 “재훈이 형 딸 보러 미국 가야 돼. 1억 줘(야지)”라고 말하자 놀란 탁재훈은 “상민이는 얼마 줄 거야?”라고 물었다.

이상민의 이름을 듣자마자 김준호는 한숨을 푹 쉬며 “많이 줘(야지)”라고 말하다가 “땡긴다”라고 말해 멤버들을 걱정하게 했다.

그러나 김준호는 “담배 땡겨”라고 이어가며 마취 중에도 개그맨임을 입증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편 김준호는 “결혼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서 “난 원래 애를 낳아야 한다고 생각했던 사람”이라고 말하며 가치관이 달라졌음을 밝혔다.

이어서 그는 “딸을 낳아도 지민이보다 안 예쁠 것 같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준호의 사랑꾼 모습에 시청자들은 “주접이다”, “달달하다”, “예쁘게 사랑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DTV KOREA

김준호는 2006년 2세 연상의 김 씨와 결혼했으나 결혼 초부터 부인의 유학 생활로 오랫동안 떨어져 소홀하게 지내다가 12년 만인 2018년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었으며 2022년 4월 동료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를 인정해 개그계 공식 커플이 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