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김연아 옆에서도 빛났다는 미모의 여배우, 누구냐면요…

디올 패션쇼 개최
유명 연예인 대거 참석
주목받은 배우 홍수주

출처: 스타데일리뉴스-MK스포츠-OSEN
출처: 트위터@dior

지난 30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2022 가을여성 컬렉션 패션쇼’가 개최됐다.

디올이 국내에서 패션쇼를 여는 것은 2007년 디올 창립 60주년 기념 ‘아시아 퍼시픽 패션쇼’ 이후 15년 만이며, 국내 대학교에서 여는 최초의 패션쇼인 만큼 유명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기은세, 고민시, 김연아, 남주혁, 박재범, 수지, 세훈(엑소), 안효섭, 조이현, 정해인, 지수(블랙핑크), 한예리, 황인엽 등 총 25명의 셀럽들이 자리를 빛낸 가운데 배우 홍수주가 독보적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공개된 기사 사진들 속 홍수주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포토월에서 가볍게 포즈를 취하고 있었을 뿐인데도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왔다.

수지·김연아와 같은 줄에 배정받아 착석한 후에도 전혀 위화감 없이 함께 현장을 빛냈다.

출처: 인스타그램@hongsuzu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도 그녀의 사진들은 인기글 상위권을 차지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누리꾼들은 “신기할 정도로 아름답다”, “처음 보는데 너무 이쁘다”, “이런 사람이 한국에 있었나”, “인지도 없지만 미모만으로 인기글 등극” 등의 댓글을 달며 놀란 감정을 표현했다.

출처: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런 홍수주는 과거 쇼핑몰 ‘임블리’의 모델로 활동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주목받은 바 있다.

2019년에는 엑소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뮤직비디오와 헨리의 ‘I LUV U’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엄청난 미모로 화제를 일으켰다.

그동안 모델로서 활동을 이어오던 그녀는 지난해 지창욱·김지원 주연의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도 보여줬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